본문 바로가기
나가놀기:) 우리나라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소문난 닭갈비

by 그냥 쑨 2014. 9. 14.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아침고요수목원

 

일요일이라 길이 막힐 게 뻔하지만, 그래도 주말이 아니면 어차피 시간내기가 힘드니까... 출발!

 

 

푸근씨가 나무보다 꽃이 많은 곳이라더라며 실망할 수 있다라고 했지만,

꽃이 많아서 나는 좋았다~

 

 

 

 

 

 

 

 

 

 

 

 

 

 

해바라기는 아니고 국화인가?

아무튼 만발한 노란 꽃에 더 신남~

 

 

 

 

 

그런데 우리 푸근씨, 이쯤에서 재채기 시작

 

우리 둘다 알레르기비염이 있는데, 그의 비염요인과 나의 요인이 다른 모양.

 

나는 괜찮은데 그는 괴로워했다. 에구구

 

 

 

 

 

 

 

 

 

 

 

 

 

 

 

 

 

 

 

 

 

 

 

 

 

 

 

 

 

 

 

 

 

 

 

 

 

 

 

 

 

 

 

 

꽃 잔뜩 보고 정말 신났던 하루!

 

 

 

 

 

 

 

 

 

 

 

 

꽃구경 잘하고, 주차가 많이 되어 있는 식당을 골라 닭갈비도 먹었다.

 

 

 

 

 

 

 

철판위에 볶아먹는 닭갈비가 아니라 석쇠에 구워먹는 닭갈비여서 특이했다.

맛은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