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올레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 스위트 호텔 조식 뷔페 이용후기

by 그냥 쑨 2016. 4. 26.

 

제주도 2박3일

 

여행기간 2015. 3. 10(화) ~ 12(목) / with_푸근씨

in 김포공항 진에어 06:40 / out 제주공항 진에어 21:05

숙소 제주 스위트 호텔(중문관광단지)

 

3일차

(150312)

 

①제주스위트호텔(조식) - ②산방산 - ③용머리해안 - ④스타벅스(송악산점) - ⑤모슬포 방어마을(점심)
- ⑥오설록 - 성이시돌목장 테쉬폰 - ⑧협재해변 - 이호테우해변 -제주공항(21:05)

 

 

 

 

 

①제주스위트호텔(조식)

 

 

제주스위트호텔 조식서비스는 1층 로비에 있는 라 테라스(La terrasse)에서 이루어졌다.

 

조식시간 07:00 ~ 10:00

 

 

 

 

호텔정문쪽 바라본 모습

 

 

 

 

맨날 네모난 식탁만 보다가 둥그런 식탁 보니까 참 좋다.

 

 

 

 

 

 

 

 

 

 

 

 

 

 

 

우리는 이쪽 테이블을 이용했는데,

 

 

 

 

안쪽까지 테이블이 많았다.

 

 

 

 

 

 

 

 

 

창가에 자리를 잡았다.

 

 

 

 

 

 

 

 

 

 

 

 

 

 

 

 

 

 

 

 

 

 

 

 

 

 

 

이 외 더더더 많았는데 나는 간단히 먹는 걸 좋아해서 사진이 이것뿐

메뉴는 이틀 연속 비슷비슷했지만 조금씩 달랐다.

 

 

 

 

 

 

 

나는 조식을 배부르게 즐기는 스타일이 아니라 메뉴가 적어도 상관은 없는데

대식가 푸근씨가 만족스러워할 정도로 다양했다.

 

 

 

 

 

 

 

 

 

다음 제주여행도 스위트호텔에서 숙박하고 싶지만,

이번엔 서귀포쪽이 아니고 제주시쪽이어서 아쉽.

하지만 중문쪽을 다시 여행한다면 그때도 숙박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