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가놀기:) 우리나라

[스타벅스 스탬프 투어] 제주 여행 중 들른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by 그냥 쑨 2015. 4. 14.

명진전복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성산일출봉으로 갔다. 

 

 

 

이 곳에 온 이유는 성산일출봉이 아니라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이 목적^^;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1층 홀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시끌시끌

봄이어서 그런지 벚꽃을 담은 신제품들이 많았다.

 

 

 

 

 

화이트데이 때문인지, 요런 상품들도 보였고

 

 

2층으로 올라가니,

 

 

어랏, 사람들이 2층에 자리가 있는 줄 모르는 건지 텅텅 비었다~

 

 

 

 

 

 

창가에 자리를 잡았다.

 

 

 

성산일출봉이 훤히 보이는 창가자리 강추!

 

이 창가자리에 앉았을 때 옆에 한 커플이 있었는데, 전화통화내용을 듣고 보니

(화상통화를 하고 있어서 소리가 다 들렸다)

스타벅스 스탬프 투어 때문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한 것 같았다;ㅎㅎㅎ

 

에헴... 우리는 제주도 여행을 지난 가을부터 시기가 맞지 않아 떠나지 못하고 있다가

이번에 시간이 생겨 겸사겸사 떠나온 것!

결코 스타벅스 스탬프 투어때문에 제주도까지 온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지만,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과 송악산점을 필수 코스로 포함하면서 여행일정에 변동이 생긴 것은 사실=_=;

 

 

 

 

 

 

어쨋거나 저쨋거나 이제 송악산점만 남았다.